- Home
- CALS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수납 계획 알림
2012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수납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 2012학년도 등록금>
* 입학금 : 2011학년도와 동액
* 수업료 :
- 2011학년도 수업료 + 기성회비
학사과정 : 2011학년도 대비 5% 인하
대학원과정 : 2011학년도와 동액
* 기성회비 : 없어짐
· 신용카드 납부 : 재학생, 분납자 가능
· 분납 신청 : 규정학기초과자 가능, 학부·대학원 신입생 불가
· 규정학기초과자가 학점 신청 안할시(0학점) 미등록 제적됨(2012학년 1학기부터 변경)
· 규정학기초과자 교환학생 : 학부생은 6학점기준(등록금 1/3), 대학원생은 3학점기준(등록금 1/2) 등록금을 납부함
(본인의 학점수강여부는 상관없음)
1. 수납대상 : 본등록시 미등록한 재학생 전원
2. 수납기간 : 2012. 3. 8(목) ~ 3. 12(월)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3.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4. 고지서출력 : 2012. 3. 6(화)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5.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가. 신청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학부․대학원 신입생, 학자금대출 이용자, 전액장학금 수혜자 제외)
나. 신청기간 : 2012. 3. 8(목) ~ 3. 9(금) 09:00 ~ 17:00
※ 분납신청은 수납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
다.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라.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씩
마. 분납기간 : 1차[3.08(목)~3.12(월)], 2차[4.19(목)~4.23(월)],
3차[5.09(수)~5.11(금)], 4차[5.29(화)~5.31(목)]
붙임 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끝
첨부파일 (1개)
- 2012.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zip (69 KB, download: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