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15-11-25l 조회수 2809

1. 납부기간

  - 1차 : 2015. 11. 24.() ~ 2051. 11. 30.(), 토,일 제외

  - 2차 : 2015. 12 .3.(목) ~ 2015. 12. 4.(금)

 

2. 수강료: 1학점당 40,500원(이론), 45,500원(실험•실습•실기)

 

3. 납부방법

  -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 창구 납부(09:00~16:00)

  - 가상계좌 납부(09:00~17:00)

  -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단,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고지서출력

  - 출력기간: 2015. 11. 24.(화) ~ 2015. 11. 30.(월)

  - 방법: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5.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 가상계좌번호를 아는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6. 납부수강료 확인: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 인터넷증명서 발급

 

7. 폐강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2015. 12. 7.(월), 마이스누 게시판

 

8.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 2015. 12. 15.(화) ~  2015. 12. 21.(월): 전액 환불

  - 2015. 12. 22.(화) ~ 2016. 1. 4.(월) : 2/3 환불

  - 2016. 1. 5.(화) ~ 2016. 1. 8.(금) : 1/2 환불

  ※ 2016. 1. 9.(토)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

  ※ 환불신청 계좌는 마이스누 개인정보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