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서 발급방법 변경 안내

2013-10-25l 조회수 3819

 

   2013년 11월 4일(월) 부터 증명서 발급방법이 일부 변경됨을 알려 드립니다.

   1. 자동발급기는 2013. 11. 4.(월)부터 전면 사용 중지

   2.. 인터넷 발급 서비스 신설

   3. 기존 증명서 발급 서비스는 계속 제공

      * 단, 자동발급기 및 이메일 우편신청 서비스는 중지

   4. 유의사항

     - 1946년~1986년 사이 졸업생의 경우 인터넷 발급 시 일부 증명서 발급 불가

        (재적증명서 발급 불가, 영문증명서는 추후 발급 예정)

    - 인터넷 발급 및 인터넷 우편신청의 경우 SNU ID, 비밀번호 반드시 필요

        ※ 포털(http://my.snu.ac.kr/mysnu)에서 로그인 후 발급 및 신청 가능

 

  붙임 1. 증명서 발급 방법 변경 안내문 1부

         2. 인터넷 발급, 인터넷 우편신청 사용자인증 방법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