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2학기 분납2차 등록기간 변경 및 수납 계획 알림

2013-10-10l 조회수 3864

 

  1. 2013학년도 제2학기 분납2차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 등록금 수납계획을 붙임과 같이 변경하여 알려드립니다.

    가. 수납대상 : 분납자 및 수업연한초과 미정산자(학점추가로 추가 납부액 발생)

    나. 수납기간 : 2013. 11. 6.() ~ 11. 8.()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당초 일정과 변경되었음에 유의하시기 바람)

    다.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라. 고지서출력 : 2013. 11. 4.(월)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마. 3,4차 분납기간 : 3차[11.13.(수)~11.15.(금)], 4차[11.27.(수)~11.29.(금)]

 

  2. 록금 환불자(수업연한초과자 학점변경 및 등록 후 휴학한 학생이 복귀하여 수업료 인하에 따른 환불액이 발생한 경우)

      학생 본인이 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3학년도 2학기 분납2차 등록금 납부 안내 및 등록금 일람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