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2012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특히, 아래사항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학사과정 수업료 5%인하에 따라 등록금을 기납부한 학부신입생 및 복귀생(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경우)의 등록금 차액은 추후 환불될 예정입니다.(이번 본등록기간에는 환불되지 않음)
< 2012학년도 등록금>
** 입학금 : 2011학년도와 동액
** 수업료 : 2011학년도 수업료 + 기성회비
- 학사과정 : 2011학년도 대비 5% 인하
- 대학원과정 : 2011학년도와 동액기성회비
** 기성회비 : 없어짐
· 신용카드 납부 : 재학생, 대학원신입생, 분납자 가능(학부 신입생은 불가)
· 분납 신청 : 규정학기초과자 가능, 학부·대학원 신입생 불가
· 규정학기초과자가 학점 신청 안할시(0학점) 미등록 제적됨(2012학년 1학기부터 변경)
· 규정학기초과자 교환학생 : 학부생은 6학점기준(등록금 1/3), 대학원생은 3학점기준(등록금 1/2) 등록금을 납부함.(본인의 학점수강여부는 상관없음)
가. 수납대상 : 대학(원)재학생, 대학원신입생, 복학(적)생, 재입학생
나. 수납기간 : 2012. 2. 20(월) ~ 2. 24(금)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다.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라. 고지서출력 : 2012. 2. 13(월)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마.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1) 신청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학부․대학원 신입생, 학자금대출 이용자, 전액장학금 수혜자 제외)
(2) 신청기간 : 2012. 2. 20(월) ~ 2. 23(목) 09:00 ~ 17:00
※ 분납신청은 수납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
(3)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4)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씩
(5) 분납기간 : 1차[2.20(월)~2.24(금)], 2차[4.19(목)~4.23(월)],
3차[5.09(수)~5.11(금)], 4차[5.29(화)~5.31(목)]
** 자세한 사항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2.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