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비 보조장학금 운영계획 안내
관악사 재건축으로 인한 사생 수용인원의 감소로 예년에 비해 지방 학생들이 숙소 마련에 어려움이 많아, 관악사에 입사하지 못한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기숙사비 보조장학금 제도를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
1. 대상 : 학사과정 학생 중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학생
2. 신청서류
- 기숙사비 보조장학금 신청서(서식 1)
- 하숙 임대차 계약서(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사본 1부(일반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또는 예시 서식 2)
* 임대차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 동안만 지급(갱신할 경우 다시 제출)
- 부.모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사본 각 1부 및 건강보험증 사본 1부(2009학년도 장학복지지원카드 및 증빙서류 제출자는 생략 가능)
3. 기한 : 3월 20일(금)까지
4. 최종 선정 : 3. 30일(월) 예정
5. 붙임 양식 및 공고안을 참고하시어, 구비서류를 학생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